현재 진행 수 3,778

제21회 넷마블게임콘서트

474
주최 . 주관 넷마블문화재단/웨이브미디어
대표분야 교육 • 강연 • 멘토링 • 세미나
참가대상 누구나 , 유치원 , 초등학생 , 중학생 , 고등학생 , 대학생 , 대학원생 , 일반인 , 외국인
접수기간 2024.06.12 ~ 2024.06.23
심사기간 2024.06.12 ~ 2024.06.23
대회지역 서 울
활동혜택 물품 제공
홈페이지 주최사 공고 바로가기
접수방법 온라인접수
접수하기 온라인 접수하기
결과발표(수상작)
참가비용 무료 접수
콘코 SNS 공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페  구글소식  밴드  유튜브 
※ 대회·공모전의 세부요강은 주최사의 기획에 의해 내용이 변경 될 수 있으니, 주최사의 공고를 반드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TIP

질문을 정성스럽게 작성해 주시면 당첨될 확률이 올라가요!

대외활동명

제21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격

누구나 참여 가능

사전신청 접수기간

24.06.23(일) 까지

당첨자 발표

24.06.24(월) 오전
* 선정되신 분께는 행사 참석을 위한 별도의 안내 메세지를 보내드릴 예정이며,
넷마블게임콘서트에 참석하여 설문에 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넷마블 굿즈를 선물로 드립니다.

일시

6월 29일 토요일 오후 3시 넷마블 G-Tower 3층 ㅋㅋ다방

강연소개

1부 강연 : '게임과 건강의 연결고리, 디지털 치료제' - (주)이모티브 대표 민정상님
- 최근 유전적,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신체적, 정신적 질환자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 특히 아동에게 나타나는 활동성 및 주의력 장애는 꾸준한 치료가 필요하지만 약물 복용의 리스크로 인해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이를 극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검사와 치료 기법을 게임에 융합하여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치료제에 대하여 소개하고
- 게임이 우리 신체와 정신에 미치는 선한 영향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2부 강연 : '게임과 시청자의 연결고리, 게임 방송인' - 게임 방송인 김용순님('아구'님)
- 중학교 시절부터 게임이 좋고, 잘하고 싶어 스타크래프트2 프로선수가 되었습니다.
- 게임이 즐거워 깊숙하게 공부하다 보니 제작&기획에 눈을 떴고, 손노리에서 게임 기획자로 일했습니다.
- 지금은 재미를 찾아 게임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게임 방송인이 된 아구입니다.
- 게임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게임과 시청자 분들을 이어주는 게임 방송인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주최

넷마블문화재단

주최·주관사 SNS 채널

인기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