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 수 3,060

[보도] 로쉬코리아, 시니어 스마트폰 사진 대회‧어반스케치 페스타 개최

2024.08.13

로쉬코리아, ‘오뉴스마트폰 출사대회’, ‘오뉴어반스케치페스타’ 개최

두 대회 모두 4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총 상금 80만원

로쉬코리아, 참가자모두새로운경험을하고멋지추억남기길바라
 


▲제공=로쉬코리아


로쉬코리아가8월을 맞이해 액티브 시니어 대상으로 ‘오뉴스마트폰 출사대회’, ‘오뉴어반스케치페스타’를 개최한다.

 
이 두 행사는액티브 시니어의 다양한 취미 여가 프로그램 증진을 목적으로,로쉬코리아의 문화 여가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오뉴(ONEW)’의 대표 프로그램인‘스마트폰 출사’와 ‘어반스케치’를 더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오뉴 스마트폰 출사대회’는 ‘북촌의 여름’이란 주제로, 24일(토) 안국역 일대에서 진행한다. 45세 이상 스마트폰 카메라 소지자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대회 참가자들은 안국역에서부터 소격동에 위치한 오뉴하우스까지 만날 수 있는 북촌의 다양한 모습을 사진으로 담으면 된다. 총상금 40만원으로 대상 1명에게 20만원이 수여되고, 수상한 작품은 오뉴하우스에 전시할 예정이다.
 
오는 31일(토) 오뉴하우스를 포함한 북촌 일대에서 진행하는 ‘오뉴어반스케치페스타’는 북촌의 아름다움을 한 폭의 그림에 담는 대회다. 주제는 북촌 풍경(표현 자유)으로, 4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상금 40만원으로 대상 1명에게 20만원이 수여된다. 대회 당일 어반스케치를 처음 경험한 이들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워크숍 프로그램도 열릴 예정이며, 수강생 모두 대회에 참가 가능하다. 

 
▲제공=로쉬코리아
오뉴운영사로쉬코리아는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이 낮은 두 프로그램을 선정했다”며, “오뉴에서 준비한 두 대회의 모든 참가자들이 새로운 경험을 하며, 멋진 추억을 남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두 대회 모두 참가비 1만원이며, 당일 기상 상황에 따라 행사가 취소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인기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