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 수 2,038

[보도] K-팝 아이돌이 그린 ‘K-ART’, '아이돌 사생대회' 열린다...'갤러리K'서 직접 확인

2022.09.13


비투비, 오마이걸, 프로미스나인 등 대세 아이돌 작품...“올해의 주목할 전시”​

​ 


국내 최초 아이돌 아트 리얼리티 '아이돌 사생대회'가 대세 아이돌 그룹들과 함께 시작을 알린다.

 

오는 9월 20일 첫 방영되는 '아이돌 사생대회'는 갤러리K의 유명작가들과 함께 아이돌 멤버들의 숨겨진 그림 실력을 발굴해내는 프로그램으로, 완성된 최종 작품은 전시부터 경매까지 진행된다. 경매를 통한 판매 금액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에는 오마이걸, 프로미스나인, 비투비, 펜타곤, 라잇썸, DKZ가 출연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라이징 스타들이 참여해 미술적 감각을 뽐내는 새로운 시도인 만큼 아이돌 팬들과 미술에 관심있는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최근 실력파 아이돌 명성에 이어 예능까지 접수한 오마이걸 사생대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음악부터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비투비와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는 펜타곤과 라잇썸의 그림실력 또한 이목을 끌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의 하영은 팬들 사이에서 이미 ‘송화백’으로 불리며 사생대회에서 선보일 화려한 그림실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초 아이돌 아트 리얼리티 '아이돌 사생대회'는 오는 9월 20일' 오후 5시 SBS FiL에서 첫 방송되며,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SBS 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 사생대회' 경매작품과 아이돌들이 그린 그림은 갤러리K 남산 서울타워점에 전시된다. 갤러리K 남산 서울타워점에서는 아이돌들이 작업한 경매작품부터 스케치까지 모두 관람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굿즈상품도 소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갤러리K의 서울타워 지점은 남산 전망과 함께 리무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큐레이팅 서비스 예약 시 자물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아이돌 사생대회'는 아이돌 멤버 각각의 예술력을 뽐내는 동시에 기부금 선행에 참여하는 다채롭고 뜻 깊은 행사로 팬들을 비롯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인기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