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 수 1,470

[보도]경기인력개발원, ‘2021년 직업훈련기관 인증평가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1.10.29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 보기로 이동됩니다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이 고용노동부에서 시행한 ‘2021년 직업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최고등급인 5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훈련기관 인증평가는 기관의 건전성, 훈련성과,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정부가 훈련기관에 등급을 주는 제도다.

 

경기인력개발원은 연간 6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직업교육 훈련기관이다. 전국 73개 지역 상공회의소와 약 13만 5000여 회원사 등 풍부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난해에는 운영된 지능형 스마트 팩토리 구축 실무 과정에서 취업률 90%에 육박하는 높은 실적을 이뤄 내기도 했다.

 

전성규 경기인력개발원장은 “2017년 최고등급 인증에 이어 2021년 다시 최고등급인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의 선정을 통해 경기인력개발원의 우수한 인프라와 교육역량을 대외적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면서 “앞으로도 기업에서 요구하는 수요자 중심 맞춤훈련을 통해 산업현장에 특화된 전문기술 인력양성 및 취업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경기인력개발원에서는 타 지역 거주자를 위해 기숙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만 15세이상 취업희망자라면 누구나 전액 국비로 우수한 품질의 직업훈련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취업준비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CAD/CAM을 활용한 제품설계제작, 전기‧태양광공사실무(전기기능사 취득과정) 등의 전액 국비 취업연계 교육과정을 모집중에 있으며, 원서 접수는 경기인력개발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인기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