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 수 1,363

[보도] ‘참가자 1인당 빵 1개 기부’ 빵둥이들을 위한 ‘빵빵런2021’ 개최

2021.07.14

9월 5일 오전 10시~오후 7시 한강 노들섬 도착

정해진 길이 선택…전국서도 ‘온라인’ 참가 가능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보기로 이동됩니다.

 

1986프로덕션은 빵에 진심이지만, 살찌는 것은 싫은 빵둥이들을 위한 마라톤 ‘빵빵런2021’을 오는 9월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빵빵런은 ‘한강 노들섬’을 향해 달리는 오프라인과 전국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정해진 길이의 코스를 달리고 SNS로 완주 인증을 진행하는 비대면 마라톤이다.


참가자 1인당 1개의 빵을 결식우려아동에게 기부하며 맛있는 빵이 주는 행복함을 나누는 빵 기부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코스는 ‘5K’와 ‘10K’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며 자유롭게 각자 달리고 싶은 코스를 선정해 달릴 수 있다.


오프라인 참가자의 경우 오는 9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빵본부가 운영되고 있는 한강 노들섬을 도착지로 선택한 코스를 완주하면 된다. 스태프에게 인증하면 완주메달을 포함한 14종의 리워드를 수령할 수 있다.

온라인 참가자의 경우 리워드를 포함한 참가기념품 전체가 배송돼 자율인증기간 동안 전국 어디서든 빵빵런을 즐길 수 있다.


기념품은 빵빵런 한정판 티셔츠와 완주메달, 빵 담을 가방 등 공식MD와 빵, 잼, 우유, 커피 등 수고한 빵둥이들을 위한 리워드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빵빵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빵본부에서는 빵집을 운영하는 사장님부터 빵을 직접 만드는 파티시에까지 빵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빵생빵사 토크쇼’가 진행된다.

또 완주한 빵둥이들을 위한 ‘포토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완주기록을 SNS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완주 인증 이벤트’를 더해 참여자 전원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얼리버드 참가권은 조기 매진돼 현재는 일반 참가권이 판매되고 있다. 참가권은 빵빵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톡톡을 이용할 수 있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인기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