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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회 소셜임팩트 디지털아트 경연대회

15,240
주최 . 주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대표분야 디자인•캐릭터•웹툰
참가대상 중학생 , 고등학생 , 대학생
접수기간 2022.05.16 ~ 2022.07.29
심사기간 2022.08.01 ~ 2022.09.03
대회지역 온라인
시상내역 상금(총상금 : 400만원 / 1위 : 100만원)
홈페이지 주최사 공고 바로가기
접수방법 온라인접수
접수하기 온라인 접수하기
참가비용 무료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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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회·공모전의 세부요강은 주최사의 기획에 의해 내용이 변경 될 수 있으니, 주최사의 공고를 반드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회명

제2회 소셜임팩트 디지털아트 경연대회

대회목적

우리 사회가 직면한 다양한 문제에 컴퓨터게임 및 디지털 미디어의 인터액티브한 요소와 스토리텔링 요소를 활용해 대중적 인식을 높이기 위한 경연대회

공모대상

국내외 중·고등학교 및 대학생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

기간 및 일정

- 출품기한 : 2022.5.16.(월) ~ 2022.7.29.(금) 11:59까지
- 온라인 워 크 숍 : 상세일정은 masonkorea.gmu.edu/progress-at-play 에서 확인
- 전 시 : 2022.8.23.(화) ~ 2022.8.31.(수)
- 수 상 식 : 2022.9.3.(토)​

공모주제

우리 사회가 직면한 도전 (자유주제)
예시) 저출산, 고령화, 저성장, 소득 양극화, 환경문제, 교육, 청년실업, 젠더 갈등 등

공모분야

컴퓨터게임, 애니메이션, 코믹,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주제와 미디어 형식에 제한없이 작품 출품 가능하나 시상에는 한 작품만 선정 가능

접수방법

-​ 신청서는 구글폼을 통한 온라인 신청 ( https://docs.google.com/forms/d/1d0fD4x8Rm3rdDuKJbV7YI6OWL_HRcpfeorVIBc7r3IY/edit )
-​ 경연대회 홈페이지에서 구글 신청서 확인
-​ 100MB 이내의 파일은 구글 신청서에 업로드
-​ 100MB 이상의 파일은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하여 구글 신청서에 링크 첨부

출품규격

-​ 컴퓨터게임, 애니메이션, 코믹,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비디오(MP4) 또는 디지털 이미지 (png.jpg) 형식으로 작품 제출
-​ 이미지(png/jpg): 2000×2000 픽셀 이상 및 10MB 이내
-​ 영상(MP4): 2000×2000 픽셀 이상(1920×1080 픽셀 권장) 및 250MB 이내
-​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
※ 표절 등 타인의 작품을 도용하여 제출한 경우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심사방법

-​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교수진 및 해당 분야 전문가를 심사위원으로 위촉
-​ 1차 심사를 통과한 작품은 전시 중 최종심사를 걸쳐 수상작 선정
-​ 최종심사는 중 고등부와 대학부로 나누어 1등부터 3등까지 수상자를 선정하며, 이와 별개로 시민투표로 인기상를 선정

시상내역

- 최우수상(1팀) : 대학생 1,000,000원 / 중·고등학생 700,000원
- 우수상(1팀) : 대학생 700,000원 / 중·고등학생 500,000원
- 장려상(1팀) : 대학생 500,000원 / 중·고등학생​ 300,000원
- 인기상 (3팀) : 300,000원

주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문의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대외협력팀 공모전 담당자
연락처 : 032-626-5027
이메일 : slee310@gmu.ed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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