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 수 3,753

[보도] 승가원, 장애인의 날 기념 어린이 그림 공모전

2023.03.06

 

3월 31일까지 접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 보기로 이동됩니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사장 천원배)가 4월 20일, 제 43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제2회 승가원 어린이 그림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승가원 어린이 그림공모전은 ‘함께 웃어 더 아름다운 우리’를 주제로 장애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담은 손그림을 공모한다. 서울시와 서울시교육청, 성북구청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서울시 소재 초등학생과 동연령대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학급 및 학원 단위의 단체 참여도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직접 그린 손그림을 사진 찍거나 스캔하여 공모전 누리집(www.sgwongrim.gcontest.co.kr)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장애인미술협회 등 내․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30점이 선정되며, 승가원이사장상, 서울시장상, 서울시교육감상, 성북구청장상 등이 수여된다. 일부 수상자에게는 최대 30만 원의 상금과 소정의 기념품도 주어진다.


선정된 작품은 향후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의 각종 행사 및 올바른 장애인식 개선을 위해 전시 및 온라인 콘텐츠 등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법인 사무총장 동준 스님은 “이번 공모전이 많은 어린이들에게 장애·비장애 어린이가 함께하는 내일을 그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사회통합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승가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승가원 홈페이지 (http://www.sgwon.or.kr) 참조. 1688-0750


 

인기 순위